뉴스
아이유, 오늘(7일) 2차 선공개곡 '사랑이 잘(with 오혁)' 공개
아이유의 2차 선공개곡이 오늘 저녁 베일을 벗는다.
7일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아이유 정규 4집 두 번째 선공개곡 '사랑이 잘(wiht 오혁)'의 음원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음원차트 1위 돌풍을 이끈 '밤편지'에 이어 7일 오후 6시 베일을 벗을 아이유의 선공개곡 '사랑이 잘'은 이별의 갈등을 겪고 있는 권태기 남녀의 시점에서 사랑에 대한 솔직한 감정들을 노래하는 R&B넘버다.
이 곡은 특히 실제 대화를 옮긴 듯한 현실적 가사와 아이유, 오혁의 매혹적 보이스 조화가 듣는 이들의 공감과 집중을 더한다. 또한 아이유와 오혁이 함께 작사, 작곡을 맡아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가운데 감각적 멜로디가 독특한 긴장감을 묘사해 한층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소속사 측은 '사랑이 잘'을 2차 선공개곡으로 공개하게 된 것에 대해 "각기 다른 색을 지닌 두 보컬의 만남이 긍정적 시너지를 이뤄 이색적인 트랙을 완성했다"며 "'리스너들에게 먼저 선보이고 싶다'는 아이유 본인의 생각에 따라 컴백 전 먼저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동갑내기 뮤지션 아이유, 오혁이 함께 작사, 작곡, 콘셉트 이미지 촬영까지 완성한 특별한 애정이 담긴 곡인 만큼 가요계의 신선한 반향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유 정규 4집음반 2차 선공개곡 '사랑이 잘(with 오혁)'의 음원,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