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인보우 우리 재경 / DSP제공


걸 그룹 '레인보우'의 김재경, 고우리가 2013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응답하라 1994’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재경, 우리는 케이블드라마 tvN ‘응답하라 1994(극본 : 이우정, 연출 : 신원호)’에서 시대를 대변하는 캠퍼스 얼짱녀로 분해, 상큼 발랄한 여대생 역할로 깜짝 등장한다.

지난 주 서울 근교에서 비밀리에 촬영을 마무리한 이들은 가수 윤민수, MC 전현무와 함께 극중 재미와 반전을 선사할 예정. 극 중 성나정(고아라 분)에게 쓰레기(정우 분)와 칠봉이(유연석 분)가 있다면 과연 김재경과 고우리는 어떤 캐릭터와 호흡을 맞추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재경과 고우리는 그 동안 다수의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하며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여왔다. 김재경은 JTBC드라마 ‘몬스터’로, 고우리는 KBS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치른 바 있다. 레인보우를 대표하는 ‘연기돌’ 멤버인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지난 14일, DSP미디어 첫 패밀리 콘서트 ‘DSP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치고 레인보우 활동에 한창이다. 또한 ‘응답하라 1994’의 18회 방송직후 레인보우 유투브 공식채널(www.youtube.com/officialtherainbow)을 통해 현장스케치 영상과 촬영 소감을 공개 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