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유깻잎,최고기가 딸 솔잎이와 함께 시간을 보냈다. / 사진 : 유깻잎,최고기 인스타그램

'우리 이혼했어요'를 통해 이혼 이후의 삶을 보여준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고기, 유깻잎이 딸 솔잎이와 함께한 시간을 공개했다. 대중의 댓글과 소통하며 행복했던 세 사람의 시간을 숨기지 않았다.

21일 유깻잎은 자신의 SNS에 "솔잎이 이에 초코 묻은 거 졸귀네(귀엽네)"라는 글과 함께 솔입이와 얼굴을 맞댄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카페에서 찍은 것으로 세 잔의 음료가 담겨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은 댓글로 "에스프레소고기님?"이라고 물었고 유깻잎은 "예스!"라고 답했다.

사진 : 유깻잎 인스타그램

같은 날 최고기도 두 개의 게시물을 올렸다. 하나의 게시물에는 에스프레소 잔을 들고 있는 자신의 손과 딸 솔잎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고기는 "아포카토를 시켰는데 에스프레소를 먹는 마법...지는 쿠앤크도 먹고 욕심쟁이"라며 딸을 향한 애정이 가득한 장난투의 말로 시선을 끈다. 또한 솔잎이와 둘이 함께 브이포즈를 한 다정한 모습도 공개하며 즐거웠던 셋의 시간을 짐작케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지난 2월 시즌 1을 마무리한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혼 당시와 그 후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전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 : 유깻잎 인스타그램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