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젝스키스, 데뷔 23주년 맞아 新 예능 콘텐츠 예고…15일 '젝키 오락관' 공개
젝스키스가 '젝키 오락관'을 런칭한다.
7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가 데뷔 23주년을 맞아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 '젝키 오락관'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고 밝히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젝키 오락관'은 젝스키스 멤버(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 중 게임왕을 선발하는 KT Seezn(시즌) 앱 오리지널 콘텐츠로, 젝스키스 데뷔 기념일인 15일에 첫 방송되며 매주 수, 목 오후 6시에 Seezn 앱에서 단독으로 무료 공개된다.
젝스키스는 앞서 '젝스키스 찌워크 심쿵 나이샷!', '젝스키스 발리에서 생긴 일' 등과 같은 자체 콘텐츠로 남다른 예능감을 과시한 바 있다. 이후 약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인 만큼, 더욱 강력한 웃음을 예고한 상황.
이와 관련,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활약상이 담겼다. 불꽃 튀는 게임 속 반전의 반전을 더하는 장면이 그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젝스키스 멤버들은 15일 '젝키오락관' 첫 방송을 앞두고, 깜짝 라이브 방송으로 촬영 당시 벌어진 에피소드들을 생생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Seezn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멤버들에게 응원 메시지나 소감을 직접 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