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고보결,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하이바이, 마마!' 고보결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13일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 측이 감정 변화는 적지만 속정이 깊은 '오민정' 역의 고보결의 스틸을 공개했다.

데뷔 이후 청순미 넘치는 첫사랑의 표상부터 날 선 카리스마의 상단 주인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탁월한 연기력을 입증했던 고보결.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엄마 역 첫 도전에 나섰다. 고보결은 직접적인 대사보다는 순간의 시선과 표정으로 표현해야만 하는 '민정' 캐릭터를 맡아 미묘한 표정의 변화와 차갑지만 정확한 대사 전달로 내재된 심리 상태를 담아내며 배우로서 진가를 제대로 빛내고 있다.

또 고보결은 극 중 기품 넘치는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간결하지만 세련된 모노톤의 코트들을 찰떡 소화하며 민정의 캐릭터적 정체성을 나타내는가 하면 과거 남편 강화와 처음 마주했던 새내기 시절에는 벵헤어와 편안한 옷차림에 백팩을 멘 비주얼 적인 차이는 물론 목소리의 깊이까지 조절하며 180도 다른 모습으로 그려냈다. 뿐만 아니라 고현정(신동미)이 운영하는 주점에서 홀로 술을 마시다 취해 길을 뛰어다니는 장면에서는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한 면모를 선보이기도.

대학 시절부터 남편 강화(이규형)을 좋아했던 민정이 어떤 이유로 인해 이혼을 결심했는지, 또 딸 서우에 대해 어떤 심정과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더 나아가 4년 만에 살아 돌아온 차유리(김태희)에 대해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는지, 아직 드러나지 않은 민정의 남은 이야기에 대한 전말을 고보결이 또 어떤 깊고 섬세한 연기로 풀어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고보결은 진정성 깊은 연기력과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 단아함과 러블리한 매력까지 발산하며 드라마 전개의 또 다른 한 축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내일(14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