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VIP' 장나라,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고혹X청초美' 폭발
'VIP' 장나라가 '심쿵 눈빛'을 발산했다.
7일(오늘) 소속사 라원문화 측이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촬영에 한창인 장나라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극 중 장나라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차장으로 동료, 후배들을 진두지휘하고 고객들의 리즈를 재빨리 캐치하는 '나정선' 역을 맡았다. 나정선이 가진 똑 부러진 커리어 우먼 포스에 독보적인 장나라만의 색을 더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180도 대변신을 꾀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장나라가 카메라를 뚫고 나올 듯한 '심쿵 눈빛'을 발산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나라가 열연을 펼치는 중간중간, 틈틈이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보내는 모습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우선 장나라는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화이트 셔츠를 스타일링,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어 분주한 촬영 현장 속에서 기품 있는 분위기를 드리우는가 하면, 이내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표정을 드리운 채 '장블리'다운 러블리함을 뽐내고 있다.
더욱이 카메라와 눈이 마주칠 때마다 입꼬리 미소를 보이며 여신 아우라를 터트리는 등 시시각각 변하는, '초단위 매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장나라는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캐주얼한 차림을 한, 수수한 자태로 자체발광 비주얼을 분출하고 있다. 여기에 지긋한 웃음과 청초한 면모가 더해지면서, 장나라의 색깔로 그려낼 나정선 캐릭터에 관심을 높였다.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는 올해 5월부터 시작된 'VIP' 촬영에 몰두하면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며 "드라마 'VIP'를 통해 지금까지 밀도 있게 쌓아왔던 필모그래피를 바탕으로 만렙 연기 내공을 펼쳐낼 장나라표 나정선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