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남경읍 / 뮤지컬 '벤허' 제공


남경읍이 KBS ‘아침마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9일 뮤지컬 ‘벤허’ 측은 극 중 ‘퀸터스’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남경읍의 KBS ‘아침마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KBS ‘아침마당’에 출연한 남경읍은 수준급 이상의 하모니카 연주로 청중의 귀를 즐겁게 하며 오프닝을 열었다. 남경읍은 "그 시절 뮤지컬 배우 하면, 연극 배우보다는 연기를 못 하는 사람들이라는 편견이 있었다"고 데뷔 이후 40여년 배우 인생을 이야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남경읍은 "제자 중에 조승우, 오만석, 황정민, 박건형, 홍광호. 지금 뮤지컬계 스타들이 좀 많이 있는 편이다. 소유진 씨도 학생이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배우 남경읍은 뮤지컬 ‘벤허’에서 노예로 끌려간 ‘유다 벤허’가 승선하게 된 함선의 사령관이자 후에 그를 양자로 삼는 ‘퀸터스 아리우스’ 역으로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에 대해 남경읍은 “KBS ‘아침마당’을 통해 뮤지컬 ‘벤허’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뮤지컬 ‘벤허’를 사랑해 주시는 관객 분들께 끝까지 완성도 있는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경읍이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 민우혁, 최우혁, 아이비, 안시하, 서지영 등 실력파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 받은 작품이다.

한편, 배우 남경읍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벤허’는 오는 10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