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새 문신 공개 / 사진 : 판타지오 트위터


지난 주 첫 방송한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극본 유성열, 연출 이정효)의 정경호가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문신에 이어 더욱 강렬한 포스의 새로운 문신 분장과 근육질 명품 뒤태를 공개해 화제다.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는 정경호의 화려한 문신이 새겨진 완벽한 뒤태가 공개됐다.

피도 눈물도 없는 마약조직의 중간 보스 정시현으로 변신에 성공한 정경호는 역할에 완벽히 몰입하기 위해 장장 10시간에 걸쳐 등 문신 분장을 감행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정경호는 3회에 등장할 상의 탈의신을 위해 화려한 문신 분장에 나섰다. 기존 드라마에서는 보기 힘든 이 장면이 두 차례나 이어지면서 <무정도시>만의 차별성과 볼거리가 강조되고 있는 부분이다.

정경호는 이번 본편을 위해 업그레이드 된 문신과 근육으로 다져진 찰진 몸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구나 오랜시간 운동으로 다져온 정경호의 탄탄한 바디라인은 여심을 사로잡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정경호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정경호 몸매가 이렇게 좋았나요~ 상남자로 완벽 변신!", "문신이 진짜 파격적! 브라운관에 새 바람을 불러온 정경호~ 멋지다!", "캐릭터 몰입을 위한 정경호의 노력이 보이네요. 등 문신 진짜 멋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경호의 바디라인은 오늘(3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무정도시> 3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