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수연 / MBC 플러스 미디어 제공


틴에이저시트콤 MBC every1 <레알스쿨>(연출 이근욱)의 신예 김수연이 촬영장 공식 마스코트임을 증명했다.

평소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김수연은 극중 단짝인 홍윤화와 백마 탄 왕자님 도지한 등 또래 배우들과 끈끈한 친분을 유지하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가고 있는 것은 물론, 매사 적극적으로 연기에 임해 선배 배우들과 촬영 스태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김수연은 ‘꼬져스(gorgeous) 자매’ 홍윤화와 극 중 아옹다옹하는 상사와 부하 같은 관계와는 달리 실제로는 언제 어디서나 무엇을 하든 함께 하는 ‘껌딱지 커플’로 유명하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수연은 “<레알스쿨>에선 친구지만 사실 지한, 다영, 동호, 윤화 등 대부분이 나보다 동생들이라 다들 귀엽고 잘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 더욱이 애교 많은 동생 윤화는 거의 모든 촬영을 함께 하고 있어 정말 정이 많이 들었다. 바쁜 촬영 일정으로 힘들고 지칠 때도 있지만 서로 격려하며 열심히 막바지 촬영 중이니 꾸준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일(어제) 방송된 MBC every1 <레알스쿨> 24회에는 코믹남매 김영철-박슬기가 깜짝 등장해 초절정 닭살데이트를 펼쳐 큰 웃음을 선사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