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채아-최원영의 달콤한 신혼여행 '화보같아~'
SBS 주말드라마 ‘이웃집 웬수’(극본 최현경, 연출 조남국)의 한채아와 최원영의 결혼식 촬영 비하인드 컷에 이어 신혼여행 사진이 드라마 공식홈에 공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주말 드디어 이들의 결혼식과 신혼여행이 진행된다는 소식에, 시청자들은 이들의 예쁜 모습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 이에, 공식홈을 통해 사진으로 미리 결혼식과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하게 된 것.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신혼여행 사진 속에서 한채아와 최원영은 마치 의류화보 속 모델커플처럼 멋지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로부터 “역시 완판커플!”이라는 찬사를 얻고 있다. 최원영 한채아 커플은 드라마 초반부터 톡톡 튀면서도 깔끔한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들이 입은 옷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느냐”는 문의가 쇄도했었다.
신혼여행 사진을 통해 그들은, 바닷가 연인에 걸맞게 화이트&블루로 세련된 캐주얼 커플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다정하게 손잡고 바닷가를 거니는 모습, 손하트를 그리며 즐겁게 사진찍는 모습, 셀카 찍는 모습, 다정하게 옷깃을 여며주는 신혼부부다운 모습 등을 보여주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한채아 최원영의 신혼여행 모습은 이번주 토일 밤 8시 5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