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제공


장근석이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

얼마 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인기그룹의 리더로 출연했던 장근석이 오는 27일 서울광장에서 ‘자원봉사 1365 Ready Action’ 행사를 통해 노래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자원봉사 1365 Ready Action’ 행사는 서울시민 5,000여명이 자원봉사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대규모 자원봉사활동으로 이번 행사에서 장근석은 ‘꿈, 날개를 달다’라는 곡을 선사할 예정. 이 곡은 가수 겸 프로듀서 김현철이 작곡하고 심현보와 김현철이 공동 작사한 곡으로 재능 기부 사랑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장근석이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팬미팅 이외에 다른 무대에서는 좀처럼 노래하는 무대를 선보이지 않았던 장근석은 ‘꿈, 날개를 달다’의 음원 매출이 자립을 꿈꾸는 저소득가구의 자녀 교육 및 생활 안정 자금에 후원 된다는 좋은 취지를 흔쾌히 받아드리며 ‘자원봉사 1365, Ready Action!’ 행사를 통해 가수로서의 모습을 보이기로 했다.

또한 재능 기부 사랑 나눔 프로젝트 앨범 ‘꿈, 날개를 달다’는 가수 겸 프로듀서 김현철이 전체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장근석 외에도 인순이, 김장훈, 임태경 등이 ‘꿈, 날개를 달다’의 각기 다른 버전의 보컬로 참여하여 자신들의 재능을 기부했다.

한편, ‘꿈, 날개를 달다’는 오는 20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