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TS팬 인증' 한지혜, 예비 엄마의 고운 마음…이유있는 만삭 화보
배우 한지혜의 아름다운 D라인이 공개됐다.
28일 한지혜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보그 코리아’ 5월호에 수록된 ‘보그X하로킨’ 캠페인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앞서 화제가 된 캐주얼룩과 함께 하늘하늘한 시스루 드레스룩을 추가로 공개한 것.
한지혜는 범죄 피해 아동을 지원하는 캠페인에 뱃속의 아이와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한지혜는 촬영 내내 환한 미소를 띈 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만삭임에도 능숙하게 베스트 컷을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이고 특유의 해피바이러스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한지혜는 자신의 SNS에 해당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전하기도 했다. 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방갑이와 함께 -범죄피해 위기아동 지원캠페인- 아동 학대 예방 기금 마련을 위한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되었어요. 화보에 등장하는 ‘LOVE’ 티셔츠는 패밀리웨어 브랜드 ‘하로킨(HAROKIN)’과 <보그>가 협업하여 만든 한정판 티셔츠입니다. 판매 수익금은 전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되고, 티셔츠는 4월 27일부터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5월 중순부터는 온라인 셀렉트 샵 29cm에서 판매 한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당시 화보 촬영에 함께한 관계자는 “한지혜씨의 따스한 마음이 프레임 밖으로까지 전해지는 듯한 촬영”이었다며 “다정한 눈빛과 미소로 캠페인 콘셉트를 훌륭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이고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한지혜는 지난해 방송된 '편스토랑'에서 BTS 팬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평소 BTS의 엄청난 팬임을 자처해온 한지혜는 요리 도중 BTS의 노래를 틀어놓고 따라 부르며 마음의 안정을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거실 중앙에 BTS의 CD와 BTS 팬클럽의 공식 응원봉인 '아미봉'이 모셔져 있어 눈길을 끌기도.
한편, 한지혜는 오는 30일 금요일 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