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쇼케이스 /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리패키지 타이틀곡 'LO$ER=LO♡ER'로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17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리패키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앨범 타이틀로 선정된 'LO$ER=LO♡ER'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로 선정된 'LO$ER=LO♡ER'는 세상의 시선으로는 비록 '루저'처럼 보일지라도 유일한 세계이자 구원자인 '너'에게는 서로를 구원하는 '러버'가 되고 싶은 소년의 마음을 표현했다. 세계의 습격 속에서 만난 유일한 정답인 너를 구하기 위해, 실패할지라도 세계와 맞서 싸우거나 혹은 너와 함께 도망가고 싶은 소년의 욕망과 충동을 로맨틱하게 그렸다.

특히 세상에 맞서 싸우거나 벗어나고픈 소년의 욕망을 다섯 멤버가 더 짙어진 표정 연기와 에너제틱한 군무로 표현하는 등 한층 더 강력해진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해 절제된 듯 하면서도, 머리를 치거나 크게 핸드 제스처를 취하는 등 '욕망'에 대해 자유로운 다섯 멤버의 모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L'의 손모양을 활용해 'LO$ER'와 'LO♡ER'를 표현한 구간이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리패키지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를 공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