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화보] 현아, 한옥과 스트리트 패션의 조화…'이게 바로 HIP'
현아가 동서양의 조화를 온몸으로 표현했다.
4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MLB 측이 최근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암낫쿨)'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현아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고층 빌딩이 어우러지는 배경으로 펼쳐진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고궁 마당을 런웨이로 삼고, 비단이 깔려 있는 침대 위에서 이탈리아 피자와 한국식 막걸리를 먹는 등 동서양의 이색적인 조화를 담은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살모사를 형용한 새로운 안무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현아가 또 한 번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를 매료하고 있다.
또한, 21SS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현아 X MLB 모노그램 컬렉션'은 다양해진 NY 모노그램 그래픽과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모노그램 라인업으로는 맨투맨, 바람막이, 트레이닝세트부터 조거팬츠, 가디건, 레깅스 등과 같은 의류뿐 아니라, 럭셔리한 스타일링의 화룡점정이 되는 모자와 가방, 운동화까지 구성되어 있다.
특히, 21SS 모노그램 라인에는 모자 대표 브랜드답게 볼캡, 버킷햇뿐 아니라, MLB의 시그니처인 빅볼청키와 뮬도 포함되어있으며,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크로스백 라인의 'MLB후디백'은 현아가 착용한 화보 릴리즈 이후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한편, 현아의 더 많은 화보와 현아가 착용한 의상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