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비원에이포), 홈리스 자립 잡지 '빅이슈' 표지모델 / 사진: 빅이슈 제공


그룹 B1A4(비원에이포)가 홈리스의 자립을 돕는 잡지 '빅이슈'의 커버를 장식했다.

비원에이포는 최근 빅이슈와의 인터뷰를 통해 비원에이포의 음악과 앞으로의 개인 활동 계획, 해외투어 에피소드 등을 유쾌하게 밝혔다. 또 아이돌 최초로 화환 대신 기부 부스를 운영 중인 비원에이포는 팬들의 기부 활동을 깨알같이 자랑하며 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 비원에이포는 푸르른 들판 위를 자유롭게 뛰어다니거나 어딘가로 떠나기 직전 카메라로 추억을 담는 듯 자동차 안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tvN 리얼 버라이어티 '꽃보다 청춘'에서 활약했던 바로는 자유분방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포즈로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원에이포의 콘서트 포스터 미공개컷이 실린 빅이슈 94호는 10월 14일(화)부터 서울 주요 지하철역과 빅이슈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빅이슈 판매금의 절반(50%)은 독자가 구매한 거리 판매원에게 돌아간다.

한편 지난 8월부터 '로드 트립'이라는 이름으로 중국, 대만, 호주, 미국, 필리핀 등지에서 해외 투어를 돌고 있는 비원에이포는 오는 11월 15일과 16일 '로드 트립'의 종착지가 될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