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2AM 창민, '제 손이 제일 예쁘겠죠?' 더스타 2011.11.09 14:24 사진 : 더스타 최수영 기자 star@chosun.com 그룹 2AM이 9일 정오 서울 중구 삼각동 한빛미디어파크에서 열린 <2AM과 함께하는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D-300일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2AM(조권 창민 슬옹 진운)은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홍보대사로서 녹색생활 실천을 강조하는 퍼포먼스를 벌이고 관람객들에게 총회 D-300을 상징하는 식물화분 300개를 전달했다. [포토] 2AM 핸드프린팅 '누구 손이 제일 예쁘나' [포토] 2AM 임슬옹, '미소 짓는 환경돌' [포토] 2AM 이창민, '환경지킴이 될 생각에 싱글벙글' [포토] 2AM 조권, '깝권 말고 환경권으로 불러주세요' [포토] 2AM 정진운, '막내의 카리스마 눈빛' [포토] 2AM, '저희와 함께 환경사랑 함께 해요~' 페이스북트위터 유하나, 남편 이용규 음주운전→2년 실격 처분에도 평온한 일상 포착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 수영복 자태 공개…After는 완벽 뼈말라 '김태술♥' 박하나, 시험관 실패 후 힐링 여행 포착…아찔한 비키니 자태 공개 장기하, 11살 연하와 공개 연애하더니…이번엔 18살 연하와 2년 넘게 열애 중 '장기하♥' 윤가이, 과거 이상형 발언 화제 "기생오라비상 좋아·나이는 10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