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포토] 2AM 창민, '제 손이 제일 예쁘겠죠?' 더스타 2011.11.09 14:24 사진 : 더스타 최수영 기자 star@chosun.com 그룹 2AM이 9일 정오 서울 중구 삼각동 한빛미디어파크에서 열린 <2AM과 함께하는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D-300일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2AM(조권 창민 슬옹 진운)은 2012 세계자연보전총회 홍보대사로서 녹색생활 실천을 강조하는 퍼포먼스를 벌이고 관람객들에게 총회 D-300을 상징하는 식물화분 300개를 전달했다. [포토] 2AM 핸드프린팅 '누구 손이 제일 예쁘나' [포토] 2AM 임슬옹, '미소 짓는 환경돌' [포토] 2AM 이창민, '환경지킴이 될 생각에 싱글벙글' [포토] 2AM 조권, '깝권 말고 환경권으로 불러주세요' [포토] 2AM 정진운, '막내의 카리스마 눈빛' [포토] 2AM, '저희와 함께 환경사랑 함께 해요~' 페이스북트위터 '애셋맘' 이소라, 브라톱 입고 공개한 눈바디 "뛸 때 벨트 때문에 살 다 벗겨짐" 맹승지, 크로스백 어깨끈에 더 돋보이는 E컵 글래머…청순 착장에 반전 몸매 '김태술♥' 박하나, 시험관 실패 후 힐링 여행 포착…아찔한 비키니 자태 공개 100억 자산가에 '봉사왕'이었던 60대 남성의 이면…서초 캐리어 살인 사건 (그알) 홍수아, 곧 마흔인데 20대 대학생 비주얼…청순가련 백옥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