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쇼케이스 / 사진: 픽콘DB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 레퍼런스가 된 것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21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로 컴백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앨범은 '네가 그랬듯 나 역시 너의 이름을 부름으로써 서로의 구원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팀명에 들어있는 단어인 'TOGETHER'를 음반 제목으로 택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을 앞두고 여러 경사가 겹쳤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OST 흥행을 비롯,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레퍼런스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을 참고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연준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정말 잘 된 덕분에 K팝의 위상이 높아졌다고도 생각하는데, 감사하게도 저를 참고해서 로맨스라는 캐릭터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고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수빈 역시 "너무 흥행하고 있는 작품에 저희를 한 번 언급해주신 덕분에 시청자들이 찾아봐 주시고 저희를 알리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네 번째 정규 앨범 '별의 장: TOGETHER'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속옷만 입고 비교하니 더 적나라하네…3년 전 모습 공개
▶ 한예슬, 모델 출신은 역시 다르네…늘씬한 몸매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
▶ 박규리, 수영복 입고 물에 젖은 모습도 여신 그 자체…"물 속이 좋아"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