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베이비몬스터 로라 "지드래곤 작곡 참여? 처음 소식 접하고 모두 깜짝 놀랐다"
베이비몬스터가 지드래곤이 작업한 곡으로 컴백한다.
1일 서울 마포구 YG엔터테인먼트 신사옥에서는 첫 정규 앨범 'DRIP'으로 컴백하는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제목처럼 앨범을 가득 채우고도 흘러 넘치는 베이비몬스터의 매력을 응축한 결정체 'DRIP'은 9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DRIP'은 베이비몬스터만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YG 특유의 힙합 바이브를 녹여낸 EDM 기반 댄스곡으로, 지드래곤이 작곡에 참여했다. 중독성 짙은 훅, 다이내믹한 비트,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져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로라는 "처음 선배님의 작곡 참여 소식을 접했을 때 모두 엄청 놀랐어요. '진짜예요?' 하고 계속 여쭤보기도 했고, 진짜라는 말을 듣고는 참여해주신 만큼 더욱 열심히 활동해서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작업 과정은 어땠는지 묻자 아사는 "지드래곤 선배님의 데모를 듣고 최대한 선배님의 스타일과 스웨그를 따라가려고 노력했고, 신경을 썼다"라고 로라는 "어떤 조언을 해주신 것은 아니지만, 데모에 모든 것이 설명이 담겨있었다. 최대한 그 힙합 느낌을 내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DRIP'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혜진, 물속에서도 숨겨지지 않는 슬림 수영복핏…♥이천희 또 반해
▶윤호연 아나, 인형 미모에 볼륨감도 겸비…블랙 앤 핑크 수영복 입은 유부녀
▶'미코' 이혜원, 수영복에 드러난 아찔한 볼륨감…'♥안정환' 반한 이유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