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ATOC 제공


지니가 엔믹스(NMIXX) 탈퇴 이후 홀로서기에 나선다.

11일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는 지니의 첫 번째 EP 앨범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언 아이언 핸드 인 어 벨벳 글로브)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는 단단함과 강인함이 내포된 'Iron Hand'와 부드럽고 아름다운 의미의 'Velvet Glove'의 상반된 이미지를 활용, 부드러운 외면 아래 강한 내면을 표현했으며 지니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완성됐다.

특히 지니는 지난해 2월 엔믹스로 데뷔한 이후, 10개월 만인 2022년 12월 팀을 탈퇴했다. 이후 첫 솔로 활동에 나서게 된 상황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렸다.

지니는 엔믹스 탈퇴와 관련해 "개인적인 이유로 말씀 드리기 어렵지만, 솔로로 데뷔한 만큼,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각오가 있다"라며 "생각보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팬들께는) 기다려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래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지니 첫 EP 'An Iron Hand In A Velvet Glove'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지니는 타이틀곡 'C'mon'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이효리, 몸에 착 붙는 백리스 나시에 힙라인→등근육…감탄 연발
▶ 권은비, 접히기까지 하는 아찔한 글래머러스 자태…역시 '워터밤여신'
▶ 고준희, 가슴 부분 뻥 뚫린 파격 노출…헉! 소리나는 자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