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딜리버리' 미연X이태빈→지플랫, 코믹 액션 드라마서 뭉친다…오는 11월 12일 공개
웹드라마 '딜리버리'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0일 웹드라마 '딜리버리' 측이 오는 25일 유튜브 채널 '스페이스 딜리버리'를 개설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자)아이들 미연, 이태빈, 김응수, 김재운, 지플랫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딜리버리'는 온갖 무술에 정통한 배달원 곽두식(미연)이 엄마를 찾는 과정에서,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의 음모를 파헤치고 무찌르는 내용을 담은 코믹 액션 드라마.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인보컬 미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인 이태빈, 명품 연기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중견 배우 김응수, Mnet '쇼미더머니10'에 출연 중인 랩퍼 지플랫 등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스페이스 딜리버리' 채널에서는 오는 25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배우 인사말, 대본리딩 현장, 액션 훈련 현장 등 다양한 부가 영상이 업로드 되며, 11월 12일 제작발표회와 함께 본편이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중소기업 제품과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홍보 지원을 위해 '딜리버리'를 제작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노리고 있다. PPL로 참여한 '에이제로'는 "중소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많은 자금을 가지고 있지 못해서, 마케팅 등 홍보에 투입할 수 있는 비용이 적기 때문에 이번 프로젝트 참여가 경기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웹드라마 '딜리버리'는 유튜브를 통해 11월 12일 우선 공개되며, 추후 IPTV를 통해 합본 풀버전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