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빅스 혁XAOA 찬미, '색다른 그녀'로 색다른 로맨스 예고
그룹 빅스의 멤버 혁(한상혁)과 그룹 AOA 멤버 찬미(김찬미)가 로맨스 코미디 영화에서 만났다. 이들이 선보일 이색 로맨스는 어떨까.
로맨틱 코미디 영화 '색다른 그녀'가 10월 14일 개봉을 확정하고 유쾌함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색다른 그녀'는 여자친구 ‘지연’(김찬미)과 결혼을 약속하고 미래를 꿈꾸던 완벽한 남자 ‘완준’(한상혁)에게 남모를 비밀이 생기고 이를 ‘예리’(장성윤)에게 들키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주인공 ‘완준’과 ‘예리’, ‘지연’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함께 단숨에 시선을 압도하는 선물 상자가 눈길을 끈다. 먼저 완벽한 남자 ‘완준’(한상혁)은 무언가를 보고 놀라움을 감출 수 없는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다음으로 비장해 보이는 액션 포즈를 선보이는 짝사랑녀 ‘예리’(장성윤)는 엉뚱해 보이는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그리고 ‘완준’의 여자친구 ‘지연’(김찬미)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각각의 개성으로 흥미를 유발하는 인물들은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로맨스 코미디 '색다른 그녀'는 2021년 10월 14일에 극장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