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크러쉬♥' 레드벨벳 조이, '열애설 대처가 가장 인상 깊은 스타' 1위
네티즌들이 열애설 대처가 가장 인상 깊었던 스타로 조이를 뽑았다.
익사이팅디시가 '열애설 대처가 가장 인상 깊었던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조이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5,785표 중 585(10.11%)표로 1위에 오른 조이는 지난 8월 싱어송라이터 크러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조이는 팬 커뮤니티를 통해 크러쉬와 열애 중인 사실을 직접 인정하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 역시 조이가 전한 진심 어린 고백에 응원을 보냈다.
2위는 515(8.90%)표로 현아가 차지했다. 지난 2018년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나 다음날 현아가 직접 이던과 2년째 교제 중이라고 알려 주변의 놀라움을 샀다. 열애설의 여파로 현아는 소속사에서 방출되었으나 이던과 같이 새 소속사로 이적하며 관심을 모았다. 현아는 현재 6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3위는 397(6.86%)표로 아이유가 선정됐다. 아이유는 오랜 활동 기간만큼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그때마다 솔직하고 빠른 대처로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과거 장기하와의 열애설에도 아이유는 팬카페에 상대와 2년여를 만났음을 고백하며 팬들에게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공개 연애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결별했다.
이 외에 G-DRAGON, 이민호, 현빈 등이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