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 주인님' 이민기, 완벽한 '멜로 눈빛'에 제작진 극찬
이민기가 '오! 주인님'으로 선보일 매력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를 그린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가슴 뛰는 로맨스로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가 또 어떤 특별한 로맨스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남자 주인공 이민기(한비수 역)이다.
서서히, 그러나 강력하게 여심을 사로잡는 이민기 표 믿고 보는 로맨스가 또 한 번 시작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는 것. 이민기는 '날 것'의 느낌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배우이다. 그래서 사람의 감정을 크게 변화시키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잘 그려낸다.
특히 이번 '오! 주인님'에서 이민기가 분한 한비수 캐릭터는 매력이 극대화된 로맨스 남주의 정석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극 중 한비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이자, 연애를 '안' 하는 남자. 분명 까칠하고 예민한데 사랑에 서툴러서 때로는 귀여운 남자. 여기에 남 모를 아픔도 가지고 있는, 그래서 모성본능을 자극하고 어느덧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남자. 이민기는 이 다채로운 매력의 로맨스 남주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 '오! 주인님' 속 이민기의 눈빛에 주목해달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의 눈빛 속에 한비수라는 인물이 느끼는 여러 감정들이 깊게 녹아 있다는 것. 공개된 '오! 주인님' 스틸 속 이민기의 눈빛 역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 보는 이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민기 표 로맨스는 오는 24일(수)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