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오! 나의 파트, 너' MC 발탁 / 사진: MBC 제공

슈퍼주니어 규현이 '오! 나의 파트, 너' 단독 MC로 나선다.

지난 1월, 신선한 추리 방식과 뮤지션들의 명곡 대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MBC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가 오는 4월 4일 토요일 밤 9시 5분에 정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이 가운데 프로그램을 책임질 MC에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확정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간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인 바 있는 규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MC로서의 자질까지 검증한 그가 제작진의 열렬한 러브콜에 응답한 것. 규현은 지난 파일럿 방송을 보고 받았던 감동 소감을 전하며 '오! 나의 파트, 너'의 새 MC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지난 11일 진행된 첫 녹화에서 규현은 특유의 순발력과 매끄러운 진행력은 물론, 데뷔 15년차 가수다운 음악적 지식까지 뽐내며 음악 MC로서의 전문성까지 발휘했다고 전해져 그의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MBC 첫 단독 MC로서의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친 규현은 MBC 새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를 통해 버라이어티 예능의 감초에서 MC계의 블루칩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한편, '오! 나의 파트, 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두 팀이 베일에 싸인 파트너 5인 중 원하는 목소리의 파트너와 무대를 함께 하기 위해 치열한 추리게임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4일(토) 밤 9시 5분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