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보영 측, "특정 종교와 관련 無…악성 루머 법적 조치할 것"(공식)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이 특정 종교와 관련된 허위 사실에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4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이 "최근 저희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교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당사는 악의적인 비방 게시물, 그에 따른 악성 루머 양성에 대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행위를 발견하는 즉시 법적 절차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당사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무관하며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허위 사실 유포 행위를 자제해 달라"고 덧붙였다.
◆ 이하 제이와이드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 입니다.
최근 저희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특정 종료와 관련된 허위 사실이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게시물, 그에따른 악성 루머 양성에 대해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서도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행위를 발견하는 즉시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저희 소속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무관하며 해당 루머는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히며, 루머의 확대 및 재생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허위사실 유포 행위를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저희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