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지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모델 낙점…'청순+단아 매력 발산'
남지현이 싱그럽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남지현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하예진'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 컷에서 남지현은 맑은 눈빛으로 순수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긴 웨이브 헤어와 어깨라인을 드러낸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해 청순한 단아함을, 화이트 셔츠에는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로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깨끗한 피부 위로 떠오른 미소는 남지현 특유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남지현은 싱그럽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완벽히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인연을 맺게 됐다. 앞으로 남지현 씨와 함께 고객들에게 순수하고 건강한 '하예진'의 자연성분 제품 및 브랜드 철학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예진'은 하늘처럼 높은 뜻과 예쁜 마음이라는 의미의 순우리말로, 이름처럼 자연에서 얻은 순수한 성분 그대로를 사용해 균형 잡힌 아름다운 피부 밸런스를 추구하고 있다. '하예진'은 이번 남지현 모델 발탁을 기념해 24일부터 11번가를 시작으로 G마켓, 옥션, 위메프 등 국내외 유수의 오픈 마켓을 통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