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DB

이진욱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3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이 "이진욱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특색 있는 배우인 만큼 더 좋은 모습으로 대중을 찾아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지하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욱은 드라마 SBS '리턴', '너를 사랑한 시간', tvN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영화 '상류사회', '시간이탈자', '뷰티 인사이드', '수상한 그녀'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았다. 그는 현재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극본 마진원, 연출 남기훈)에서 사건 현장을 범인의 시선으로 보는 싸이코패스 형사 도강우 역을 맡아 농도 짙은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비교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진욱이 글로벌 매니지먼트사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하며 또 다른 도약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한편, BH엔터테인먼트는 이병헌, 한효주, 한지민, 유지태, 진구, 추자현, 고수, 박성훈, 박해수, 공승연, 김고은, 김용지, 박정우, 박지후, 변우석, 션리차드, 안소희, 양익준, 이지아, 이희준, 한가인, 우효광, 카라타에리카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이진욱이 출연하는 '보이스3'는 오는 15일(토)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