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랑콤 팝업 이벤트 참여 / 사진: 랑콤 제공


수지가 랑콤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에 참여한다.

오는 3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뷰티 브랜드 랑콤의 스페셜 팝업 이벤트가 개최, 브랜드 뮤즈인 수지가 참석을 확정했다. 이날 랑콤의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를 구매 시, 수지에게 직접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기획 세트는 31일 당일,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하며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되는 팝업 이벤트 기획 세트는 '스킨케어 세트'와 '메이크업 세트' 2가지로, 각 기획세트에는 파우치를 비롯해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를 일으킬 랑콤 인기 라인의 트라이얼 제품들이 추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수지와 함께하는 메인 이벤트와 더불어, 보다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뗑 이돌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통해 현장 방문객들이 보다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인터넷 방송 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뷰티 유튜버 '아옳이'가 1시간 가량 SNS 라이브를 진행하여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랑콤 관계자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31일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찾아 수지와 함께 진행하는 메인 이벤트를 비롯해 랑콤이 준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