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5월 컴백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위키미키가 5월 컴백을 확정했다.

지난 29일 위키미키(Weki Meki)는 공식 SNS 채널 등에 커밍 업 티저 사진을 게재, 컴백을 위한 본격적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5월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커밍 업 티저 이미지는 통통 튀는 발랄함이 느껴지는 핑크와 옐로의 컬러 조합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이 가운데 'FESTIVAL', 'LOCK END LOL', 'LET'S WITH US!' 'WEKIMEKI SCHOOL'이라는 의문의 메시지들은 위키미키의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2017년 데뷔한 위키미키는 신인 걸그룹 중 단일 앨범 최고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2월 발매한 미니 2집 앨범 'Lucky'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틴크러시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고, 같은 해 10월 발매한 'KISS, KICKS'에서는 러블리 틴크러시를 선보였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소화해내며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은 위키미키가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컴백에 대한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판타지오뮤직은 "틴크러시의 아이콘 위키미키가 약 7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커밍 업 티저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앨범 콘텐츠를 공개 예정이다”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위키미키만의 극대화된 틴크러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위키미키의 컴백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등이 속했던 아이오아이(I.O.I)의 재결합설이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아이오아이가 재결합 논의 끝 최종 합의에 이르렀다고 보도, 앨범 활동 및 콘서트까지 개최한다는 등의 내용을 보도, 특히 8월에 미국에서 열리는 KCON(케이콘)에 참석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CJ ENM 측은 "아이오아이는 케이콘 출연 계획이 있지 않다"는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