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와이스, 컴백 앞두고 新 비주얼 콘텐츠 공개…'설렘 주의보'
트와이스가 팬들을 설레게 하는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했다.
18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 등에 오는 22일 발매되는 일곱번째 미니앨범 'FANCY YOU(팬시유)'와 타이틀곡 'FANCY(팬시)'의 콘셉트를 담은 새로운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콘텐츠는 각각 지효, 모모, 채영의 모습을 담은 프리 오더 포토카드, 포토카드, 그리고 CD 커버 등이다. 콘텐츠 속 세 사람은 과즙미와 우아미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과 멤버들의 물오른 분위기가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와이스는 기존과는 확 달라진 톤과 컬러감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FANCY'의 인트로 사운드가 담은 티저 영상 'FANCY PRELUDE(팬시 프렐류드)'는 트와이스가 선보인 곡들과 사뭇 다른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알리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으로,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