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22일 컴백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가 'FANCY(팬시)'로 컴백한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2일 발매되는 트와이스의 일곱번째 미니앨범 'FANCY YOU'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3장을 게재했다. 이어 2019년 월드투어 일정을 담은 이미지를 공개, 컴백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단체 티저는 밝고 강렬한 색감의 패션을 소화한 아홉 멤버들이 저마다 개성과 매력을 뿜어낸다. 이러한 매력이 잘 드러나는 타이틀곡 'FANCY'는 화려하고 매혹적인 콘셉트를 내세운 곡으로, 트와이스는 'FANCY'를 통해 원스(팬덤명)와 대중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단체 티저와 함께 2019 월드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치며 'K팝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뽐낸다.

앞서 트와이스는 6일 나고야돔을 끝으로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돔투어를 성료했다. 이번 돔투어는 'K팝 걸그룹 최초' 기록뿐만 아니라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 '일반 티켓 예매 오픈 1분여 만에 전회 매진' 등 K팝의 새 역사를 쓰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 콘셉트를 담은 각양각색의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앞서 9일부터 신보 'FANCY YOU'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