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직장인 사찰했나?"…'회사 가기 싫어', 리얼한 2종 포스터 공개
'회사 가기 싫어' 2종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4일 KBS 2TV 리얼 오피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영·강원영, 연출 조나은·서주환) 측은 2종 포스터를 공개, 직장인들의 폭풍 공감을 일으킬 '한다스 군단'의 리얼한 직장 내 모습을 포착했다.
'회사 가기 싫어'는 회사 가기 싫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하고도 위대한 이야기를 그린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드라마.
먼저 초고속 승진의 전설, 한다스의 스타, 강백호(김동완)가 중심에 위치한 포스터는 일에 속박된 불행한 월급쟁이인 동시에 직장에서 유능한 상사로 거듭나고 싶은 열망이 공존하는 콘셉트로 표현했다. 영업기획부에 새 멤버로 들어온 강백호(김동완)를 경계하는 동료들의 의심어린 눈치가 한데 쏠린 가운데 그는 부서의 운명이 걸린 프로젝트를 이끄는 리더가 된다. 강백호(김동완)와 영업기획부 직원들, 과연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여기에 존버(존경스럽게 버티는)하는 직장인의 생존기를 주류에 속하려는 생존경쟁에서 어떻게든 버텨보려는 직장인의 처절함으로 표현한 콘셉트의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리얼한 한다스 군단의 모습에 웃기기도 하지만 슬프기도 하다.
이처럼 직장 생활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일들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는 꿀팁 정보와 가슴이 뻥 뚫릴 사이다 같은 스토리를 예고한 '회사 가기 싫어'는 오는 9일(화)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