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D-DAY' B.A.P, '파티베이비' 오늘부터 3일간 개최 / 사진: TS 제공


B.A.P의 콘서트가 오늘 베일을 벗는다.

24일(오늘) 저녁 8시 30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는 B.A.P의 월드투어 서막이 되는 콘서트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이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총 세 번의 월드투어를 통해 선보인 B.A.P의 대표 콘서트 투어 브랜드 'B.A.P LIVE ON EARTH'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파티라는 컨셉에 맞는 풍부한 EDM 사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한층 가까워진 무대와 객석의 거리는 팬들과 B.A.P의 인터랙티브한 소통을 가능하게 하며 공연 내내 팬들이 B.A.P 멤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자 공연'으로 기획됐다고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B.A.P는 히트곡 무대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최초로 공개하는 멤버들의 자작곡, 신곡으로 채워진 솔로 무대가 준비되어 전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공연형 아티스트의 입지를 증명한 B.A.P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각인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P는 오늘 2017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2017년 월드투어에 나선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