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공민지-전소미, '언니들의슬램덩크2'로 걸그룹 재도전! '10일 첫방송'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슬2)가 2월 10일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1일 KBS 2TV '언슬2' 측은 "오는 2월 10일 밤 11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가 첫 방송을 확정했다. 그 동안 기다려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 드린"고 전했다.
김숙, 홍진경을 비롯한 기존 멤버에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이 새롭게 합류한 '언슬2'는 첫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기존의 시즌1과 달리 걸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7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는 형식의 꿈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걸그룹이라는 큰 꿈으로 연결된 끈끈한 케미를 기대케 했다.
녹화를 마친 제작진은 "기존 시즌 1의 멤버였던 김숙, 홍진경을 주축으로 멤버들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은 민효린의 '언니쓰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 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온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이어갈 '시즌 2'의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오는 10일(금)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