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18일 '더쇼'에서 '너무너무너무' 완전체 무대 선사 / 사진: YMC 제공


아이오아이가 두 번째 앨범 'miss m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17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아이오아이(I.O.I)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가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 '너무너무'를 비롯해 '잠깐만', '내말대로 해줘', 'PING PONG', '음 어쩌면'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새 앨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박진영 특유의 케치한 가사, 멜로디, 안무가 어우러지면서 강력한 중독성을 만들어내는 전형적인 박진영표 걸그룹 곡으로, 박진영이 이제껏 만들었던 곡 중에 가장 빠른 206bpm의 리듬에 현란한 신스 사운드들이 펼쳐지면서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내 더욱 신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박진영 프로듀서는 음악 외에도 의상, 안무, 뮤직비디오, 자켓 등 전반적인 모든 컨셉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끌어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아이오아이의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로 정식데뷔 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지난 8월에는 7명의 유닛으로 발표한 싱글 'whatta man'이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을 비롯해 각종 음악순위프로에서 1위를 휩쓸며 신인으로서는 유례없는 성적을 일궈낸 바 있다.

한편 아이오아이는 17일(오늘) 새 앨범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것에 이어, 18일(화) SBS MTV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선사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