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일우·안재현, 만나면 으르렁? '신네기' 트레일러 영상 공개
'신네기'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7일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이하 신네기, 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이민우) 제작진은 네이버 TV캐스트에 '신네기 덕후 양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1분 30초 가량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에피소드들이 폭풍처럼 휘몰아친다.
'신네기'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들(강지운-현민-서우)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공개된 영상에는 다짜고짜 마이크와 카메라를 들이대는 기자들에게 둘러싸여 어리둥절한 은하원(박소담)의 모습과 함께 "니가 국민 로또녀라고? 아 대박"이라는 흥분 가득한 목소리가 들리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하원은 달려오는 지운(정일우)과 부딪혀 물건을 쏟으며 넘어지기도 하고, 현민(안재현)과는 웨딩드레스까지 차려 입고 웨딩 마치를 울리는 등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스펙터클한 일들을 줄줄이 겪는다.
박혜지(손나은)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현민의 앞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하원을 향해 "현민이 옆에 걔가 없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하며 질투를 드러내고, 지운과 현민은 만날 때마다 서로를 향해 적대적인 감정을 표시하며 으르렁대는 등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어 이들의 순탄치 않을 하늘집 동거를 예고하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강회장(김용건)의 "우리 손주들 개과천선 좀 시켜주겠나"라는 간절한 부탁과 함께 지운-현민-서우 그리고 하늘집을 총괄하는 로봇집사 이윤성(최민)까지 쥐락펴락하는 하원의 모습이 이어져, 이들의 동거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 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편성상 이유로, 기존 고지된 금, 토 밤 11시 방송에서 15분 늦춰진 11시 15분에 방송을 확정했다. 오는 12일(금) 밤 11시 1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