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혜수 / 화이브라더스 제공


배우 박혜수가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했다.

'운빨로맨스' 제작사 측은 "지난 25일 첫 방송된 MBC '운빨로맨스' 1회에 삽입됐던 '운빨로맨스 OST Part 2-슬픈 인연'이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늘(26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류준열 분)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낸 드라마로, 첫 회부터 두 주인공이 엄청난 케미를 발산하며 '믿고 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탄생을 알리며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두 번째 OST '슬픈 인연'은 지난 1회 황정음의 애절한 오열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한 노래이기도 하다.

박혜수가 부른 OST '슬픈 인연'은 가수 나미의 '슬픈 인연'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극중 심보늬(황정음 분)의 상처와 추억을 동시에 담아내 회를 거듭할수록 보늬의 심리를 대변하는 메인 테마 곡으로 쓰일 예정이다.

박혜수는 그 동안 드라마 '후아유' OST 수록곡 '러브송'과 드라마 '용팔이' OST '나 하나만 기억해'에 참여했으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틋한 감성까지 실력을 인정받아 '운빨로맨스' OST까지 참여하게 됐다.

한편 박혜수는 김윤석,변요한 주연의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촬영에 한창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