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라 박규리 '어린왕자' 싱글 재킷 / DSP미디어 제공


카라의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가 프로젝트 싱글 ‘어린왕자'를 발표한다.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어린왕자’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류 아이돌과 떠오르는 일렉트로닉 듀오의 조합으로 첫 만남부터 주목 받은 이들의 프로젝트 싱글 앨범 '어린왕자'와 동명인 타이틀 곡 ‘어린왕자’는 서정적인 느낌을 주는 신디 사이저 중심의 트랙이다.

박규리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프럼 디 에어포트(From The Airport)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만나 기존에 쉽게 들을 수 없던 색 다른 음악을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규리와 함께 작업한 프럼 디 에어포트는 지난 2014년 데뷔한 실력파 일렉트로 록 밴드로 데뷔 당시 영국의 주요 일간지 가디언이 이들의 앨범을 '2015년 2월 국외 최고의 음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색적인 조합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들의 콜라보 곡 ‘어린왕자’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메가폰을 잡았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어린왕자의 순수함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자 그 어느 때보다 공을 들여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린왕자’는 프럼 디 에어포트의 멤버 마일로가 곡을 만들었으며 작사는 박규리가 참여해 힘을 실었다. 특히 박규리는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서 받은 영감을 감성적으로 가사에 녹여내며 뮤지션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함께 공개 되는 수록곡 리턴(Return)은 일렉트로 사운드와 일렉 기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트랙으로 이 역시 박규리가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박규리와 프럼 디 에어포트의 콜라보레이션 곡 ‘어린왕자’는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