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컬' 조여정-클라라 캐릭터 포스터 / 사진 : 홍필름, 수필름 제공


조여정과 클라라가 짜릿하고 도발적인 캐릭터 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워킹걸>은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의 엉뚱하고 후끈한 동업 스토리를 그린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워킹걸>의 하늘색과 핑크색을 배경으로 한 캐릭터 포스터는 조여정과 클라라의 각기 다른 매력과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하늘색 컬러를 배경으로 슬림한 핏이 돋보이는 오피스룩과 검정 뿔테 안경을 만지며 도도한 표정을 짓고 있는 커리어우먼 '보희'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낸 조여정은 새침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완벽할 것 같은 그녀의 모습 옆에 상반되는 "완벽한 커리어우먼… 그러나 그녀에겐 SEX가 없다"라는 카피는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반면 핑크색 컬러를 배경으로 섹시하고 발랄한 '난희'를 그려낸 클라라는 토끼 인형을 안은 채 정면을 바라보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완벽한 섹시우먼… 그러나 그녀에겐 LOVE가 없다"라는 카피는 대한민국 대표 섹시미녀 클라라가 사랑이 필요한 '난희' 캐릭터를 어떻게 연기했을지에 대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아찔한 캐릭터 포스터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워킹걸>은 2015년 1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