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디(god) 완전체 컴백 / 사진 : 올리브TV, 지오디 앨범


국민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완전체로 뭉쳤다.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의 다섯 명의 멤버가 지오디 데뷔15주년을 기념하여 의기 투합, 지오디를 그리워하던 팬들과 대중들에게 오는 5월 8일(목) 첫 번째 음원을 공개하며 반가운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 1999년 1집 <Chapter 1>의 타이틀 곡 '어머님께'로 데뷔한 지오디는 2002년 5집 <Chapter 5>를 마지막으로 이후, 박준형,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네 명의 체제로 이어오다, 2006년 활동을 중지하고 개인활동을 펼쳐왔다.

김태우는 남자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 위치에서 활발하게 활동, 현재는 프로듀서로 후배 양성에도 나서고 있는가 하면, 손호영은 가수와 연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다 최근 올리브TV '셰어하우스'를 통해 진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미국에서 배우 활동을 펼치며 눈길을 모았던 맏형 박준형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귀국, 오랜 시간 팬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에 나서고 있다. 

데니안은 각종 예능 MC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자의 면모를 선보이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현재 드라마 '달래 된, 장국'에 출연 중에 있으며, 최근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를 종영한 윤계상은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던 다섯 멤버들은 올해, 데뷔 15주년이라는 뜻 깊은 의미 아래, 팬들의 기대와 멤버들의 의지로 긴긴 논의를 종지부 지었다. 지오디의 추억과 우정, 그리고 의리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15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통해 비로소 다섯 명의 지오디를 만날 수 있게 된 것.

특히 오는 8일 공개되는 전격 공개되는 음원은 '기부곡' 형태로 발매돼 국민그룹 지오디다운 따뜻한 행보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정규 앨범은 7월 중 발매예정.

한편, 오는 7월 12일(토), 13일(일) 열리는 지오디는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고 지금까지 사랑 받고 있는 지오디의 곡들부터, 신곡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잊지 못할 감동의 시간들을 선사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