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 사진 : 더스타DB, KBS2 '1대100'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가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1대 100'에서 타이니지의 멤버 도희가 출연해 최후의 1인에 도전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이날 한석준 아나운서는 도희에게 키를 물었고 도희는 "어차피 밝혀졌으니 말하겠다. 지난해 1㎝가 커 지금 정확히 151.8㎝다"라며 "소중한 0.8㎝…정말 소중한 아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몸집도 작고 발도 215mm이다 보니 평소 아동복과 아동화를 즐겨 착용한다. 아동복은 남자 아이들이 입을 법한 큰 사이즈가 맞는다. 가격도 저렴해서 좋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과거 도희의 레드카펫 위 모습이 새삼 눈길을 끈다. 당시 도희는 장미 포인트가 된 회분홍빛 드레스를 입고 여신미를 뽐냈다. 특히 그녀는 독특한 스타일의 하이힐을 신고나와 섹시한 몸매를 뒷받침해 준 것.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에 누리꾼들은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작은 키에도 이런 매력이",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키는 작지만 어쩜 이렇게 성숙하게 예쁘지?", "도희 신체사이즈 공개 발이 215라니 말도 안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도희는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으로 출연해 삼천포(김성균 분)과 러브라인을 형성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