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넬, 새 앨범 10일 공개 '여름 바다' 배경 자켓 눈길
모던 록밴드 넬이 새 앨범 콘셉트 일러스트와 함께 앨범 발매일을 공개했다.
지난해 '그라비티 3부작'의 첫번째 시리즈인 [Holding onto Gravity]를 발표했던 넬은 두 번째 시리즈 앨범의 콘셉트일러스트를 공식 홈페이지(www.nellhouse.com)와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nellhome)을 통해 공개하고 6월 10일 새 앨범 발매일을 알렸다.
3일 오전 공개된 콘셉트 일러스트는 타이틀 곡으로 알려진 'Ocean of Light'의 느낌을 담은 듯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그려졌다. 넬 특유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채가 살아 있으면서도 시원한 여름의 계절감이 담겨져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넬의 'Ocean of Light'의 뮤직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그동안 넬이 시도하지 않았던새로운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또한 같은 소속사 후배인인피니트 성규는 SNS를 통해 "그동안의 넬 같으면서도 완전 새로운 오묘함이 있어요"라고 말하며 새 앨범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바 있다.
한편, 올 여름 수 많은 록 페스티벌의 섭외 1순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고있는 넬은 6월 새 앨범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