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넬' 공연 실황 캡쳐 / 울림 제공


지난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선보인 넬의 ‘Christmas in NELL’s ROOM’의 라이브 공연 영상이 포털 사이트 네이버 ‘이주의 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네이버 ‘이주의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곡은 ‘유령의 노래’, ‘기억을 걷는 시간’, ‘Tokyo’와 이미 공개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믿어선안될 말’을 포함해 총 4곡이다.

김종완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열정적인 밴드의 사운드가 어우러진 4곡의 라이브 영상은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인 홍원기 감독이 쟈니브로스 팀을 이끌고 제작한 퀄리티 높은 영상으로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을 감동 시켰던 당시의 현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한편, 넬은 3월 16일 일본 하라주쿠에 위치한 Astro hall에서의 단독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선언했다. 특히 일본현지에서는 넬의 진출을 K-ROCK의 상륙이라고 일컬으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넬은 이번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 이유를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맞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었다”고 밝히며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넬은 작년 말 Gravity 3부작 중 1부작 싱글인  [Holding onto Gravity]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백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