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팬미팅 / 사진 : 키이스트 제공


주지훈이 아시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18일 배우 주지훈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2013 주지훈 팬미팅 'With You'> 를 개최해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 각국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났다.

1, 2부로 나눠서 진행된 팬미팅은 1부는 팬들과 직접 마주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2부는 밴드 활동 중인 주지훈의 매력을 한껏 과시하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주지훈은 오랜만에 만난 팬들에게 다정한 인사를 건네며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소개와 함께 향후 활동계획을 알렸다. 특히 '타임캡슐 2013'이라는 코너에서 소중한 물건들을 타임캡슐 안에 넣고 현재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은 팬들과 자신의 추억을 공유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2부 공연에서 주지훈은 총 13곡의 무대를 꾸몄다. 그는 U2의 '위드 오어 위드아웃 유(With Or Without You)', Mr.Big의 '투 비 위드 유(To Be With You)' 등 평소 좋아하던 뮤지션의 곡 뿐만 아니라, 밴드 활동을 하면서 작곡한 곡들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주지훈은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한 시간이 너무나 즐거웠고,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다"라며 "조만간 좋은 작품과 연기로 다시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주지훈은 현재 영화 '결혼전야' 촬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