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JJ Project, 화보 통해 악동+자유분방함 매력 폭발!
JJ Project(JJ 프로젝트)가 기존 패션 규칙을 과감히 일탈,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21일 발간된 퍼스트룩 화보에서 JYP 신인듀오 JJ Project의 JB(제이비), Jr.(주니어)은 총천연색 믹스매치를 통해 재기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10대의 소년의 이미지와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그들만의 악동과 같은 에너지를 양껏 뽐내면서 가요계에 떠오르는 신예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JB는 "KBS 드라마 <드림 하이 2>를 통해 동선이나 카메라 앞에서의 시선 처리 등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며 "고등학교 선배인 2PM의 준호가 연습생 시절 트레이닝에 관한 것부터 데뷔 후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나 창법까지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고 떠올렸다.
Jr.은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 못지않게 어떻게 보일까에 대한 걱정 때문에 전날 먹은 음식이 체할 정도였다"라며 첫 무대를 회상했다. 이어 "가수 크리스 브라운이 롤 모델이다. 노래, 춤까지 뛰어난데다 언더나 오버를 떠나 모든 팬 층에게 사랑받을 정도로 에너지가 굉장하다"고 밝혔다.
JJ Project의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