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DSP미디어 제공


이번 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레인보우가 지난 4일 새 앨범의 이색 화보를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의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한 도발적인 팜프파탈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공개된 화보에서 유독 레인보우 색의 아이 메이크업만 강조해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보여준 반면 이번에 공개된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의 화보는 그녀만의 도발적인 관능미와 섹시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사진 속 고우리는 현대무용 전공자다운 탄탄한8등신의 완벽한 여신 몸매에 헝클어진 머리와 붉은색 립스틱의 강조로 그간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접고 섹시한 눈빛 연기로 한층 더 성숙한 팜므파탈의 분위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매번 앨범 화보 컨셉 마다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다양한 포즈로 그녀만의 천의 매력을 표현했던 고우리는 이번 컴백을 위해 훨씬 더 과감한 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주어 레인보우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한편,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Gossip Girl(가십걸)” 로 데뷔한7 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는 오는 12일 자정에 엠넷닷컴.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벅스 등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고 이후 13일 KBS  “뮤직뱅크”와 14일 녹화 방송되는 “음악중심”, 그리고 15일 SBS “인기가요” 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