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교복키스’ 한지후, 이번엔 ANNE 신곡 뮤비서 ‘달콤키스’ 선보여
신예 한지후가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가수 ANN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소년에서 남자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지난해 LGT OZ의 블링남과 김진표의 ‘로맨틱 겨울’ 뮤직비디오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한지후는 우정 출연한 신인 가수 ANNE의 데뷔 앨범 ‘그녀에게 돌아가’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순조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3일 오후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예고편에서 그는 인터넷 얼짱 스타 손가영과 연인으로 출연, 이별을 맞은 남자의 슬픔과 복잡한 심경을 압축적으로 표현했으며 예고편 말미에는 애틋한 키스신까지 선보였다.
특히 지난 해 출연했던 김진표의 ‘로맨틱 겨울’ 뮤직비디오에서 박은빈과 교복키스로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릴 정도로 관심을 받은 한지후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순애보를 간직한 남자로 열연하며 그 동안 갖고 있던 미소년의 이미지를 벗고 남성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그에 맞게 키스신 역시 전의 교복키스 보다는 좀 더 성숙한 느낌의 감미로운 키스신을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속 한지후의 재발견이다. 몰랐는데 완전 몸짱이다”, “미소년 느낌이 강했는데 완전 남자로 변신한 모습이 색다르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25일 음원 공개 시점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