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오성-이진성 등 스타 카메오, '천하무적 이평강' 총 출동!
지난 9일 첫 방송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연출: 이정섭/ 극본: 박계옥)이 16일(월)과 17일(화) 방송될 예정인 3, 4회의 특별 카메오 군단을 공개한다.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 유오성과 개성파 연기자 이진성, 이종격투기 선수 최무배가 KBS 월화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에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오성과 이진성은 내일 방송될 예정인 <천하무적 이평강> 4회에서 경찰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평강의 엄마인 연나부가 오해를 받아 잡혀온 태백 경찰서의 경찰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잠깐의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
유오성은 강원도 출신답게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를 구사하며 능청스럽게 코믹한 캐릭터를 소화해 스탭들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노래를 들으며 흥얼거리는 장면에서는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음정과 박자를 무시하고 노래를 불러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유오성과 함께 경찰로 출? ??이진성 역시 특유의 코믹한 표정으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주었다.
유오성과 이진성 외에 최고의 이종격투기 선수로 일본에서 맹활약중인 최무배 선수가 출연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엔딩을 장식할 사극 장면 중 온달을 사정없이 때리는 노예로 출연한 최무배는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유오성, 이진성, 최무배 등 최고 스타들의 모습은 바로 오늘과 내일, 밤 방송될 예정인 KBS 월화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 3,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