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뉴스

뮤직

'활동 중단' 뉴진스, 데뷔 1000일 맞아 "버니즈와 함께한 시간은 행복이었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5.04.16 13:52

    사진: 뉴진스 멤버 인스타그램
    사진: 뉴진스 멤버 인스타그램

    뉴진스가 데뷔 천일을 맞이했다.

    16일 뉴진스 멤버들이 개설한 'mhdhh_friends' 계정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버니즈~ 우리가 만난지 1000일이 되었어요~! 버니즈와 함께한 1000일은 행복이었어!"라며 "Everyday together is another adventure! Love you x 1000"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에는 노란 해바라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행복한 경사를 맞이한 뉴진스지만, 현재 활동을 중단한 상태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뉴진스 멤버들은 지난해 11월 29일 0시를 기점으로 어도어와 전속계약이 해지됐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를 대응하고자 어도어 측은 '전속계약유효확인의 소'를 제기하고 '기획사 지위보전 미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을 신청해 받아들여졌다.

    법원의 판단에 따라 뉴진스는 어도어의 사전 승인이나 동의 없이 독자 활동을 할 수 없게 됐다. 이에 뉴진스 멤버들은 지난달 23일 열린 홍콩 컴플렉스콘에서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이후 독자적으로 만든 'NJZ'라는 활동명을 지우고, mhdhh(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라는 계정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

    다만 어도어 측은 이러한 상황에서도 뉴진스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비하,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서며 소속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뉴스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