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뉴스

방송

장서희, '솔로라서' 합류 이유? "속마음에 공감해주는 모습 보며 같이 울었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5.03.04 10:56

    솔로라서 제작발표회 / 사진: SBS Plus, E채널 제공
    솔로라서 제작발표회 / 사진: SBS Plus, E채널 제공

    장서희가 '솔로라서'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4일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MC를 맡은 신동엽과 황정음을 비롯해 배우 장서희, 예지원, 명세빈, 이수경이 참석했다.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 넘치는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장서희는 소감을 묻자 "예전에 김숙 씨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을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저한테 '언니 예능 좀 많이 해'라고 했었다. 그래서 저는'걱정된다'라는 말을 했는데, 편하게 하면 된다고 조언을 해준 적이 있다"라며 "그동안 시청자 여러분께서 제 캐릭터만 봤기 때문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용기를 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시즌 1 방송을 봤는데 다 같이 속마음을 가감없이 얘기하고 공감을 해주는 모습이 좋아서 연락이 왔을 때 꼭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저도 보면서 같이 공감하고 울었던 기억이다"라고 전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솔로라서'는 오늘(4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46/50)더보기

    레드벨벳 조이X아이브 레이, 걸그룹은 이러고 노는구나…파자마 입고 챌린지(나혼산)